공지사항

HOME > 참여마당 > 공지사항

행정실장 초빙 공고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9-03-03 조회수 7,701
첨부파일
행정실장 초빙 공고

【한연 공고 제2009 - 01호】

행정실장 초빙 공고

 

  한국실크연구원은 산업기술혁신촉진법에 의거 설립된 전문생산기술연구소로서 참신하고 능력있는 인재를 초빙 공고합니다.

2009. 3. 3.
한국실크연구원장

1. 분야 및 인원

직 종

직 급

직 위

인원

비 고

행정직
(계약직)

1~2급

행정실장

1명

-행정실 업무전반(경력자우대)
-계약기간 3년

 ○ 행정실 주요업무

  - 연구원 운영계획, 경영계획수립 및 평가관리에 관한 사항.
  - 인사, 노무, 복무, 의전, 청사관리 등 서무업무.
  - 예산편성, 결산에 관한 사항.
  - 회계, 계약, 경리에 관한 사항.

 

2. 시험방법

 ○ 응시자격요건을 갖추고 제출서류에 이상이 없는 응시자에 한하여 다음의 평가요소를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시험으로 선발함

구 분

행정실장(계약직)

평가
요소

 - 경영혁신 능력, 실크산업에 대한 이해와 비전 제시 능력
 - 기관 운영에 대한 전문지식
 - 품행·성실성 및 리더쉽

 

3. 면접 시험일시· 시험장소 및 합격자 발표 : 1차 서류심사 결과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3월 17일 예정)

4. 응시자격

구 분

행정실장(계약직)

응시
자격

 

○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자로서 다음의 각호 1에
   해당하는 자
 - 국가기관 및 지방자치단체의 공무원 5급의 직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자
   또는 6급의 직에서 5년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자

 - 학사학위 소지자로서 행정및관련 분야에서 12년이상 근무 경력이 있는자
 - 전문대학과정을 이수하고 행정 및 관련분야에서 15년이상의 근무 경력이
   있는자

 - 고교과정을 이수하고 행정 및 관련 분야에서 18년이상의 근무 경력이
   있는자

 - 병역 필 또는 면제자.

 

5. 응시원서 교부·접수

 ○ 기간 : 2009. 3. 4(수요일) - 2009. 3. 11(수요일) 18:00까지
 ○ 원서교부 : 한국실크연구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직원 채용공고’ 첨부된 응시원서
               양식을 출력

 ○ 원서접수 : 한국실크연구원 행정실( 055-761-0212 )
 ○ 접수방법 : 접수처에 직접 제출 또는우편 접수

 

6.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
 ○ 이력서(사진부착) 1부
 ○ 자기소개서(A4용지 2매 이내) 1부.
 ○ 직무수행계획서 1부.
 ○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등 응시자격에 해당됨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각 1부.
 ○ 최종학력증명서(석·박사는 학위증명서 포함) 1부.
 ○ 주민등록 등·초본 각 1부.
 ○ 각종 자격증 사본 1부.
 ○ 업무실적이 있는 경우 증빙 자료

 ※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의 양식은 한국실크연구원 홈페이지(www.ksri.re.kr)
    ‘
공지사항-직원 채용공고’에서 출력 가능

 

7. 연봉

 ○ 한국실크연구원 보수 규정에 따라 상호 협의에 의함(이력서에 희망연봉 기재 요망)

 

8. 채용 조건

 ○ 공고일 현재 경상남도 거주자로서 진주시 지역근무 조건.
 최종 합격시 지정일로부터 현업업무 가능한 자.
 ○ 국내외 출장업무 가능한 자
 ○ 3년 계약을 원칙으로 하되, 실적 평가 결과에 따름.

 

9. 기 타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응시원서 등의 기재 잘못은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착오 없이 작성하여
    주시기 바람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실크연구원 행정실(전화055-761-0212, FAX055-761-0215)로
    문의하거나, 한국실크연구원 홈페이지(
www.ksri.re.kr)를 참조하기 바람.

 

※ 첨부 :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채용 공고

IP : 192.168.5.55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