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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진주실크박람회 행사용역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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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9-07 조회수 4,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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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실크연구원 공고 제2017 - 13호


2017진주실크박람회
행사 대행 용역 입찰공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 『2017진주실크박람회 행사 대행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에 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 합니다.

 

2017년 9월 7일


한국실크연구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17 진주실크박람회 행사 대행 용역
  나. 사업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다. 예정금액 : 금118,000,000원 (부가가치세 및 기타비용 포함)
  라. 용역기간 : 계약 체결시 ~ 사업종료시(2017.10.15일 예정)
     - 행사장 설치는 2017. 9. 30일한 설치 완료
     - 행사장 : 경남 진주시 칠암동 남강둔치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 2017. 9. 7(목) ~ 2017. 9.15(금)
  사. 평가위원회 개최일 : 2017. 9. 18(월) 11:00
   ※ 평가위원회 개최일은 기관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변경 시 개별통보)


2. 입찰 참가자격

● 지    역 : 전국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14조에 의한 자격소지자(전시기획, 행사기획 관련 종목 사업자 등록업체)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1억원(부가가치세 포함) 이상의 단일 행사로  박람회나 전시기획‧행사운영 대행 실적이 있는 자
    ※ 상담회, 학(술)회, 음악회, 세미나, 포럼 등은 제외(실적인정은 발주기관의 판단에 따름) 
    ※ 민간기업 실적(원청에 한함)에 대해서는 실적증명서, 계약서(사본) 및 세금계산서(사본)를 동시에 제출(원본대조필)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제재되었거나 영업정지,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및 폐업신고 수리를 받지 않은 업체(사업자)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제8조의 2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면서 판로지원법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전시회기획및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9015180201] 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 받은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하며, 중소기업청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동 확인서 발급을 신청 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서 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3. 입찰 참가방법

가.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1) 기 간 : 2017. 9. 15(금) 09:00 ~ 17:00 접수분까지
       ※ 업무시간 참고 : 09:00 ~ 18:00
     2) 장 소 : 경상남도 진주시 문산읍 월아산로 996번길 5

나. 접수장소 : 한국실크연구원 1층 경영본부 경영지원팀

다.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공휴일 접수 불가】

라.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1) 제안서 표지 1부<서식1>
     2)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2>
     3) 법인등기부등본(법인), 사업자등록증 사본(사업자) 각 1부
     4) 입찰참가 제한현황 1부<서식3>
     5) 서약서 1부<서식4>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서식5>
     7) 인감증명서, 대표자 사용인감계 각 1부<서식6>
     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각 1부<서식7>
     9) 가격입찰서, 가격산출근거서 각 1부<서식8>
    10) 회사소개서 1부<서식9>
    11) 최근 3년간 용역(행사)사업 실적 1부<서식10>
    12) 일반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서식11>
    13) 행사대행용역 수행조직표 1부<서식12>
    14) 본 행사 참여요원의 자격 및 경력요약서 1부
    15) 이행(입찰) 보증보험 1부
    16) 기타 입찰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마. 제안서류
     1) 사업제안서(프리젠테이션) 7부(CD 또는 USB 1매)
     2) 가격입찰서 1부(별도 밀봉 제출, 가격산출 근거표 1부 포함)【서식8】
     3) 기술능력 평가 제안서류 각 1부
      - 기술능력 평가제안 서류는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4. 우선협상업체 발표
  가. 선정방법 : 평가위원회의 총점을 기준으로 최고점을 받은 1개 업체 선정
  나. 개찰일시 : 평가위원회 개최 후 통보<09월18일(월)예정>
  다. 발표방법 : 우선협상업체 개별통보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방식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기술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업자는 제안서 제시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시까지 한국실크연구원에 납부(귀속)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계약이행보증)을 납부하여야 한다.

 

8.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기준
  가. 협상순서는 제안서의 평가항목 중 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를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한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및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다. 기타사항은 국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한다.

 

9. 보안준수
  가. 제안업체는 본 사업에 대한 제안서 및 제안관련 문서를 응모일부터 평가일까지 대외비로 취급하여야 한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 순위자와 계약 협의 할 수 있습니다.
  다.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때에는 선정을 무효로 합니다.
  라. 제안서 등 제출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마.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바.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한국실크연구원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사. 본회에서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아. 기재사항이 누락되거나 제안요청 내용에 대해 언급이 없는 항목은 해당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세부계획 수립 및 추진과정에서 추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차. 입찰심사 시 제안 설명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참가업체별 설명자가 참석해야 합니다.
 
11. 문  의
  가. 한국실크연구원 경영지원팀 박형준(T.070-4165-0214 / H.P 010-9374-46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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